REVV 뉴스 및 정보

REVV COIN 뉴스 및 정보에 관한 뉴스와 CryptoCurrency에 관한 최신 뉴스, 그리고 다양한 정보와 비디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신뉴스
【2018년 10월 31일 수요일 레브코인 뉴스레이터】

1031.png

 

안녕하세요 !

 

레브코이너 여러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바랍니다 ~?`)

 

 

 

中 공신부 "산학연 연계해 블록체인 기술혁신 지원"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왕신저(王新哲중국 공업정보화부(工信部이하 공신부총경제사가 인터뷰 중 "공신부는 기반기업고등교육기관연구기관들을 연계해 블록체인 분야의 기술혁신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그는 이어 "특히블록체인 기업들을 장려해 클라이언트사들과 공동으로 공공서비스 플랫폼을 출시하고동시에 제3자 기관을 통해 블록체인 서비스 평가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BTC 선물전일대비 변동 미미

시카고 상품 거래소(CME)의 BTC 선물 12월물이 전날 대비 달러(0.08%) 오른 6,245 달러에 마감했다. CBOE의 XBT 12월물은 전날과 동일한 6,245 달러로 거래를 마감했다두 상품은 앞서 6월 29일 각각 5,865 달러, 5,897.50 달러로 최저가를 기록한 바 있다.

 

체인질리빗썸 도난된 106만 XRP 회수 지원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gh)에 따르면홍콩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 체인질리(Changelly)가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Bithumb)이 지난 6월 도난동한 106.35만 XRP를 회수하는데 도움을 주었다"고 밝혔다체인질리의 일라 비어(Ilya Bere) CEO는 "빗썸 해킹사건이 발생한 이후 빗썸과 한국 경찰 당국을 도와빗썸이 포착한 악성 주소를 대상으로 자금세탁방지(AML)프로그램을 시행했고, API를 통한 거래를 막았다"고 덧붙였다빗썸은 앞서 6월 3천만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를 해킹당했고추후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총 1,400만 달러 규모의 암호화폐를 회수한 바 있다.

 

뉴질랜드정부 투자기관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투자

뉴질랜드 현지 미디어 스쿱(scoop)에 따르면뉴질랜드 정부 투자기관 캘러헌 이노베이션(Callaghan Innovation)이 암호화폐 저축 및 거래 플랫폼 빔바(Vimba)에 33만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이와 관련해 빔바의 CEO 샘 블랙모어(Sam Blackmore)는 "해당 투자금으로 서비스 범위와 규모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낸스, WEX 거래소 관련 9.3만 ETH 동결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Coindesk)에 따르면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러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WEX 관련 지갑으로부터 9.3만 ETH를 이체받은 2개의 주소를 동결했다바이낸스의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문제 계좌는 지난 25일 동결됐으며해당 건은 WEX 거래소의 이용자들의 요청에 의해 진행된 것으로 나타났다.

 

Xapo CEO "암호화폐 실험 성공까지 수년 필요"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비트코이니스트(Bitcoinist)에 따르면비트코인 지갑서비스 제공업체 자포(Xapo)의 웬스 카사레스(Wences Casares) CEO가 "'암호화폐'라는 실험이 성공을 하기 위해선 최소 7혹은 10년에서 20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밝혔다이와 관련해 그는 "BTC가 성공한다면 국제 가치 표준으로 사용될 것이다"며 "세계 통용의 무게길이 단위가 있듯향후 달러에서 석유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의 가격은 BTC를 단위로 매겨질 것이다"고 덧붙였다.

 

리플실시간 결제시스템 XRP Text 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zycrypto에 따르면리플(Ripple)이 모바일 플랫폼 기반 실시간 결제 시스템 XRP Text를 출시했다이용자들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상대방의 휴대폰 전화번호만으로도 토큰의 실시간 거래가 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미디어에 따르면현재 XRP Text는 베타테스터 단계로, XRP의 스마트폰 전용 팁봇을 개발한 WietseWind가 개발 및 배포에 참여했다.

 

 

코시모 벤처스 "암호화폐 시장 STO 쓰나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베스트(Cryptovest)에 따르면벤처캐피탈 코시모 벤처스(Cosimo Ventures)의 코너 캔트웰(Connor Cantwell)이 "향후 당국의 엄격한 심사와 명확한 규제로 STO는 암호화폐 산업의 기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이와 관련해 그는 "시장에 불어닥칠 증권형 토큰 쓰나미는 많은 투자자들의 자금을 시장으로 유입시킬 것이다"고 덧붙였다.



[단독. 비트메인 7nm 칩셋 양산 발표...사실은 연구 개발 단계
세계 최대 채굴 장비 제조 업체 비트메인이 7nm 칩셋 양산에 돌입한다고 발표한 것과 관련해, 한 관계자가 "사실은 연구 개발 단계에 머물러 있는 수준"이라고 코인니스에 폭로해 왔다. 익명을 요구한 해당 업계 관계자는 "비트메인의 해당 제품은 아직 연구 개발 초기 단계에 있으며, 양산까지는 상당히 긴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비트메인이 성급히 발표한 것은 새로운 칩셋을 출시해야한다는 압력에 따른 행보로 풀이된다"고 지적했다. 앞서 비트메인은 지난 9217nm 칩셋 양산 계획을 발표, "에너지 효율을 42J/T까지 줄이는 데 성공했다. 다음 채굴 장비 출시 라인부터 탑재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코인니스가 비트메인 측에 관련 사실을 문의한 결과 아직 대답이 오지 않은 상태다.


[외신 "골드만삭스, 소수 고객 대상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테스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최근 글로벌 투자은행 골드만삭스(Goldman Sachs)가 일부 고객들을 상대로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 상품 가입을 개시했다"고 보도했다. CCN이 인용한 더블록(The Block)의 보고서에 따르면, 골드만 삭스가 일부 소수 고객들을 상대로 실물 기반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를 테스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당 상품은 선물 계약 상품과 유사하지만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이와 동시에 골드만삭스는 현재 암호화폐 자산 대상 커스터디 서비스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고 해당 미디어는 전했다.


[美 유명 투자자 "암호화폐, 1993년 인터넷의 잠재력 보유"]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최근 미국 실리콘밸리 유명 벤처캐피탈 안데르센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베네딕트 에반스(Benedict Evans)"암호화폐를 스캠으로 여기며 홀대하는 것은 유즈넷(Usenet), 큐캣(Cuecat), 부닷컴(Boo.com) 등을 보며 인터넷을 부정하는 것과 같다"고 진단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암호화폐 기술은 1993, 1999년의 인터넷과 유사한 부분이 많다. 거품, 사기, 망상과 함께 활용 사례가 거의 없다는 점과 잠재력이 크다는 점이 그렇다"고 덧붙였다.


[코인베이스 COO "IPO 시기상조... 수익 구조 다양화 주력"]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 COO 아시프 히르지(Asiff Hirji)31블룸버그와의 인터뷰 중 "코인베이스는 가까운 미래에 IPO를 진행하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아직 IPO 외에도 처리해야 하는 사안들이 많다""우선적으로 수익 구조의 다양화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베이스 "시리즈 E 투자금, 페어거래 다양화 등에 사용"]
일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포스트(coinpost)에 따르면,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가 최근 유치한 시리즈 E 투자금을 △암호화폐 페어거래 서비스 다양화 △글로벌 시장 진출 △암호화폐 사용성 제고 △기관들의 암호화폐 시장 진출 지원 등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코인베이스는 공식 성명을 통해 "미래에 수천 개의 암호화폐 페어거래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고 발표했다. 앞서, 코인베이스는 30(현지 시간) 시리즈 E 투자 라운드에서 3억 달러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한 바 있다. 해당 라운드는 타이거 글로벌 매니지먼트(Tiger Global Management) 주도 하에 Y Combinator Continuity, Wellington Management, Andreessen Horowitz, Polychain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콩 금융관리국, 블록체인 기반 '무역금융 기술플랫폼' 출시]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홍콩금융관리국(香港金融管理局, HKMA)31일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무역금융기술플랫폼 '마오이롄둥(?易??)'의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이는 HKMA와 홍콩 현지 은행들 7 곳이 공동으로 개발한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무역금융업계 내 노동집약적 서비스의 효율성 제고를 목표로 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공신부 "산학연 연계해 블록체인 기술혁신 지원"]
중국 현지 미디어에 따르면, 왕신저(王新哲) 중국 공업정보화부(工信部, 이하 공신부) 총경제사가 인터뷰 중 "공신부는 기반기업, 고등교육기관, 연구기관들을 연계해 블록체인 분야의 기술혁신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특히, 블록체인 기업들을 장려해 클라이언트사들과 공동으로 공공서비스 플랫폼을 출시하고, 동시에 제3자 기관을 통해 블록체인 서비스 평가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inness 제공

 

★카카오톡, ★카카오플러스친구,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레브코인의 다양한 뉴스소식을 SNS를 통해 받아보세요!

 

★ 카카오플러스친구 http://pf.kakao.com/_xnxgxkxaC

 카카오톡 (레브코인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2zIXAC  (인증번호 :  1024)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evvcoins

 트위터 https://twitter.com/REVV_COI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vcoin2/

 

 구글블로그  http://revvlog.blogspot.kr/ 

 네이버블로그1 https://blog.naver.com/rev-coin

 

 네이버블로그2 https://blog.naver.com/revvco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