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V 뉴스 및 정보

REVV COIN 뉴스 및 정보에 관한 뉴스와 CryptoCurrency에 관한 최신 뉴스, 그리고 다양한 정보와 비디오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VV 뉴스 및 정보
비트코인, 다양한 마이닝 방식 모두 연동 가능한 전자화폐 ‘REVV코인’

20180626_133017.png

REVVCoin은 다양하고 쉬운 마이닝 방식과 마이닝 내의 사용처 확보, 보편화된 저변 확대가 서로 융합되는 신개념 화폐 플랫폼으로써 가상화폐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탄생한 화폐플랫폼이다.

멀티마이닝이란 기존 전통적인 마이닝 방식과 더불어 Franchising Point mining, location based AR mining, L mining, Game mining 등의 다양하고 쉬운 마이닝 방법을 통해 유저가 쉽게 마이닝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자연스러운 사용처 증가로 가상화폐의 고질적인 문제인 사용처 확보와 보편적인 저변 확대를 해결하려고 하고 있다.

REVV코인에서 선보이고 있는 SCT(Socket Change Technology)기술은 이러한 다양한 각각의 마이닝 방식을 유저의 마음대로 컨트롤할 수 있게 하는 기술로, 블록 체인 기반과의 모듈결합도 강화하면서 모듈독립성은 높아지는 기술이다.

코인은 화폐이며, 투기와 투자의 목적을 가진 화폐이기도 하다. 어떤 코인이든 다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는데, 마찬가지로 레브코인 역시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레브코인은 “나눔과 더불어”의 사회로 가는 세상을 만들고,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연결고리의 역할을 하기 위해 기부 정신과 문화를 코인에 적용했다. 또한, ‘나눔’과 ‘더불어’의 사회로 가는 기부는 서로를 이끌어주고 세워주는 역할을 바라보고 있다고 전했다.

레브코인의 기부는 우선 각 나라별 기부단체, 복지 단체와 후원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우선이다. 이후 이 단체를 레브 홈페이지에 등재하면 유저가 이들 중 기부할 단체를 선택하는 형식이다. REVV 코인으로 기부가 이뤄지게 되며, 기부단체는 REVV 전자지갑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기부관련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기부를 받게 된다.

레브 코인 홈페이지에 제휴되어 등재된 기부 단체 및 복지단체는 유저가 지정할 경우 레브코인 전자지갑과 연계되어 지갑 내에서 기부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기부는 유저의 지정함으로써 레브 코인으로 기부가 되며, 레브 코인의 APP, Jackpot APP, Event App 등에서 발생되는 매출의 일부가 현금으로 지급되기도 한다.

기부 받은 단체 또는 개인의 경우 REVV 코인의 지갑에서 국제 거래소의 지갑으로 이체, 매도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으며, REVV 코인 전자지갑간의 거래를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으며, ONㆍOFFLINE 매장에서 필요 제품을 구매 할 수도 있게 할 예정이다.

기부를 받은 단체, 개인의 경우 레브 코인의 인지도 확산에 이바지하게 되며, 레브코인의 이미지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코인의 중요한 역할은 높은 인지도와 많은 이들의 채굴과 거래, 보유가 필요하며, 이를 여러 분야에서 현실의 화폐처럼 사용되게 만드는 것이 핵심요소이다.

관계자는 REVV 코인은 유저로 인해 거래되고, 유저로 인해 상승되고, 유저로 인해 발전되는 화폐가 된다고 말했다.

또한, 레브 코인으로 발생된 거래수익으로 사용처를 확보하고, 확보된 사용처의 수익으로 더 많은 사용처를 확보해 유저들의 레브 코인 사용처가 증가하게 되며, 이는 유저의 자발적인 선택으로 레브 코인의 가치와 가격은 조작이 아닌 자동 상승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코인의 비전은 코인의 개발에 따른 기술이 아니라 현실이 코인에 잘 적용되어 현실적인 코인으로서 확산되고 정착하게 하는 마케팅과 확장성의 플랜이 또 하나의 핵심이다.

레브 코인은 현재 코인 개발 전 세계를 대상으로 개발비 조달을 진행 할 예정에 있으며, 코인의 개발완료 시점은 2018년 3월쯤으로 예정하고 있다.

 

 

#레브코인 #실생활화폐 #마이닝 #어플마이닝 #쉬운마이닝 #누구나 #간단 #결제 #편리 #획득

#사회기부 #기부단체 #사회공헌 #기부문화 #레브재단 #착한기업 #착한유저 

 

출처 : 대한금융신문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68965